2022-04 OFF LETTER_02

봄에는 크롭이 제철이지.

짧게, 그리고 길어보이게!
흔한 봄날의 흔한 아이템처럼 스며들 듯 대중화 되어버린, 크롭탑

봄바람이 불어오는 만큼 옷도 점점 얇아지고 있다. 얇아지기만 했을까? 점점 짧아지고 있다.
예를 들자면 크롭이라든가, 아니면 크롭이라던가. 아니면 크롭….

당신도 이번 기회에 시도해 보는 게 어떨까? 무리라고? 유교걸... 척화비부터 뽑고 보자.

크롭 탑의 역사는 제법 길다. 당신이 이효리를 안다면, 알아왔던 시간만큼 길다. 배꼽티도 크롭 탑이니까. 그렇게 긴 역사만큼 다양한 베리에이션이 존재한다. 시작은 티셔츠였지만 블라우스, 셔츠, 심지어 자켓, 코트, 패딩 같은 아우터들 마저 갈수록 짧아진다. 존재하던 모든 종류의 상의에 적용되었다. 크롭은 항상 당신 옆에 있었단 얘기다.

크롭 탑의 은근한 노출은 부담 없이 당신의 매력을 강조시킨다.

허리는 가늘어 보이게, 다리는 길어 보이게, 그 은근한 노출조차 부담이라면 밑위를 길게 가져가 가려버리는 것도 답이다. 크롭의 시각적 효과는 그럼에도 적용될 테니!

단언컨데, 한번이라도 입어본다면 당신의 패션은 크롭탑을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뉠 수 밖에 없다.

이쯤 되면 ‘패션의, 패션에 의한, 패션을 위한’ 필수 불가결한 아이템이 아닌가!
거기다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내 비율마저 극한으로 끌어올려줄 마법의 아이템이라니~
이제 마음의 준비는 그만하고 이효리처럼 유고걸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방법을 몰라도 괜찮다. 우리가 친절한 가이드가 되어 줄 테니~
오프살롱 app의, 수많은 상품들 사이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우리가 엄선한 두 가지 상품이다.

벨라 크롭 블라우스

Bella crop blouse

이미지

어깨선부터 밑단 아래까지 흘러내리듯 이어져 있는 프릴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보이도록 풍성함은 채워주고 시선은 분산되어 허리 라인이 더욱 잘록해보인다

이미지

코르셋 매듭을 위부터 아래로, 리본은 안쪽으로 보이게 묶어 살짝만 보이도록 연출해주면 청순함이 한스푼 더해지고, 아래에서 위로, 리 본을 밖으로 보이게 묶어주면 발랄함 한스푼이 더해진다.
연출하기에 따라 두가지의 무드를 낼 수 있는 매력만점 벨라 크롭 블라우스!

이미지

깊게 파인 V넥은 쇄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목선은 한층 더 갸름하면서도 가냘프게 연출해준다.

도로시 크롭 니트

Dorothy crop knit

이미지

손으로 짠 듯한 크로셰 디자인이 너무 예뻤던 도로시 크롭 니트! 펀칭 디테일과 니트 짜임이 정말 예뻐서 데일리로 자주 꺼내입을 수 있을 것 같다.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아이보리 색감은 여성스러우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로 만들어준다.

이미지

깊게 파인 스퀘어넥은 쇄골 라인을 로맨틱하게 드러내주고 뒷면의 넥라인도 깊게 파여 있어 은근한 섹시함을 연출해준다.

이미지

소매 기장이 여유롭게 나온 대신 시보리가 팔목을 딱 예쁘게 잡아주기 때문에 팔의 라인이 우아하면서도 여리여리하게 연출된다.

이미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없다는 걸 잘 안다.
오프살롱 app을 뒤져보다 이것보다 예뻐 보이는 상품이 있다면? 그냥 그걸 사면 된다. 오프살롱 app에는 없는게 없으니
우린 가이드일 뿐이다. 선택은 당연하게 당신의 몫

봄 = 크롭이 제철

지금 오프살롱
모바일 App에서
더욱 많은 상품을 만나보세요!

광저우 최대의 도매시장에서 만나는 수만가지 최신 트렌드 패션 아이템!
매일 매일 업데이트되는 수 백~수 천벌의 다양한 상품을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통해서
바로 확인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