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 OFF LETTER_08

하늘이 너무 예뻐요,
가을이란 말이에요.

당신은 어떤 것들이 떠오르나요?

가을 하면 벼 이삭이 여무는 들녘과 고요하게 하늘을 채우는 고추잠자리가 떠올라요. 하늘은 또 얼마나 예쁘게요?! 유난히 더 높고 푸르러서 올려만 보아도 숨통이 확 트이잖아요! 청아하게 비치는 하늘은 자칫 우주 모퉁이라도 보여주진 않을까 행복한 상상까지 더해주죠. 하늘도 땅도 제 마음도 풍요로 가득해지는 계절이라 제게 가을은, 사랑이에요.
역시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할만해요!

너무 촌스럽나요?

그럼...다른 이야기를 해볼게요! 전 이 계절이 유독, 더 많이 행복해져요.
더위를 많이 타는 탓에 여름엔 티셔츠에 청바지가 차라리 멋스럽기까지 했지만 좋아하는 아이템들을 옷장에서 꺼내 볼 수 있는 건 지금부터잖아요. 진정한 우리만의 패션위크가 시작되는 계절이라 생각해요.

안타까운 얘기지만 이 좋은 계절에도 우린 출근 해야 하죠.
제가 다니는 직장은 자유로운 복장이 가능해요!
그래서 평소에는 데님 바지에 기본 반팔 티셔츠를 기본템으로 하고, 선선하다 싶을 땐 크롭 기장의 니트 가디건을, 쌀쌀하다 싶을 땐 기본 기장의 울 가디건을, 추운 날은 모헤어로 된, 보기만 해도 포근한 롱 가디건을 걸치죠!
가디건은 사도 사도 부족한 거…저만 그런 게 아니겠죠?!

가끔은 기분도 내고 싶어요

과하지 않은 핀턱이 들어간 와이드 팬츠나 기본 핏의 슬랙스에 힙을 살짝 가려주는 기장의 세미 오버핏 니트, 아니면 시크한 무드를 완성해 줄 화이트 셔츠 같은 것들이요! 페이퍼 셔츠의 바스락한 느낌도 좋고, 새틴 소재의 선을 타고 흐르는 느낌도 좋아해요! 물론 고밀도 트윌 코튼이 제일 좋지만요.

무엇보다 중요한 게 아우터란 건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아시죠?!
가을 하면 트렌치 코트와 라이더 자켓, 클래식 자켓은 필수잖아요!

아차! 지금까지 말했던 아이템들은 당신의 옷장에도 수북하겠죠?!

그럼 이번엔 당신의 얼굴에 형광등을 켜둔 것처럼 화사함을 채워줄 치트키를 보여줄게요!
우리, 이번 가을은 제법 멋있게 보내봐요!

블레어 트위드 자켓

Blair Tweed Jacket

생기 있어 보이며 사랑스럽고 화사한 트위드 자켓이에요!

블레어 트위드 자켓

라운드 네크라인으로 카라가 없어 다양한 상의와 활용도 높게 코디가 가능하며, 안감이 덧대어져 있어 까슬거리지 않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해요. 빛을 받을 때마다 은은하게 빛나는 고급스럽고 탄탄한 트위드 원단으로 가을 필수템이에요.

블레어 트위드 자켓 블레어 트위드 자켓

앞여밈 라인과 포켓, 그리고 소매에는 큐빅이 들어간 고급스러운 버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양쪽 포켓으로 편리성을 더해주었고, 앞여밈 끝 라인은 유선형으로 둥글게 떨어져 부드러운 느낌을 주어요.

블레어 트위드 자켓

마감되어 있는 부분들을 수술로 포인트를 주어 과하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살려주었어요! 당신의 얼굴을 한층 살려줄 수 있는 아우터로 추천드려요!

리즈 크롭 니트

Liz Crop Knit

보들보들한 소재로 컷아웃으로 포인트를 더해준 크롭 니트에요!

리즈 크롭 니트

모헤어 원단으로 되어있고, 안감도 까슬거림 없이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보드랍고 포근해요. 원단 자체는 아주 도톰하진 않아서 여름을 제외하고 입기 좋아요.

리즈 크롭 니트 리즈 크롭 니트

살짝 올라온 넥라인은 신축성이 좋아 입었을 때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아요! 옷 자체의 신축성도 좋아 활동하기도 편해요. 바스트 라인 위로 트임이 들어가 있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섹시하게 연출하기 좋으며, 짧지 않은 크롭 기장으로 다리가 길어 보여요!

리즈 크롭 니트

날이 좋아 갑자기 여행을 떠나고 싶거나, 친구들과 만나는 자리에 입어보세요. 소재감이 뛰어나 하루종일 편하고, 트임으로 섹시한 분위기까지 낼 수 있으니까요! 당신이 애정하는 옷이 될거에요!

지금 오프살롱
모바일 App에서
더욱 많은 상품을 만나보세요!

광저우 최대의 도매시장에서 만나는 수만가지 최신 트렌드 패션 아이템!
매일 매일 업데이트되는 수 백~수 천벌의 다양한 상품을 또는 동영상을 통해서
바로 확인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