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OFF LETTER_09

잠옷을 왜 입는지 알아요?
예뻐서?

그것도 맞아요

가끔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면 방을 정리하고, 따듯한 조명을 켠 다음, 느리고 잔잔한 음악을 틀어요. 뜨겁기 직전의 온도로 샤워하고, 좋아하는 예쁜 잠옷을 입곤 해요.

나와 어울릴 턱 없는 샴페인 잔에 맥주를 따르고, 굳이 접시에 조미김을 올려두고… 알죠? 그냥 까먹으면 될걸 플레이팅이랍시고 이상한 정성을 쏟아요. 보는 사람도 없어 그냥 먹어도 될 텐데, 가끔은 이런 귀찮은 일을 하곤 해요. 예쁜 잠옷에 대한 예의라 생각하거든요.

아까 켜둔 음악은 사실 평소 내 취향이 아니에요. 그냥 분위기가 이랬으면 해서. 그러다 노트북으로 넷플릭스를 켰어요. 문화생활을 즐기는 나는 멋져.

한참을 찾아도 마땅히 볼 영화가 없어 그냥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봐요. 한창 잘 시간인데…
감길 듯 말 듯 한 눈꺼풀 사이로 스미는 소소한 즐거움이 나를 계속 깨우는 거 알아요?

피식피식 새어 나오는 웃음이 ‘이거만 보고 자야지’ 했던 5분 전 다짐이 ‘아 진짜 이것만 보고 잘 거야’로 바뀌는 게 일상인 나날.
그게 조금 특별한 기분으로 다가오는건 아마 오늘의 옷차림이 한몫해주기 때문일까요?

그냥 이러는 게 좋아요

이유가 따로 있는 건 아니에요. 레이스가 예쁘길래 좋았고. 눈처럼 하얗길래 좋았어요.
살짝 쑥스럽지만, 약간 공주…같은 잠옷이어서…. 아무튼 난 그냥 예쁜 잠옷 입는 걸 좋아해요. 맥주와 조미김만큼.

당신은 어때요?
이 잠옷 참 예쁘지 않아요?

해나 레이스 파자마

Haena Lace Pajama

매혹적인 백조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파자마를 소개해요!

해나 레이스 파자마

어깨를 살짝 덮는 레이스 위로 프릴이 들어가서 더욱 청순해 보이며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어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무릎까지 올라오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활동하기 편해요!

해나 레이스 파자마 해나 레이스 파자마

팔 부분은 시스루로 되어있어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해줘요! 속치마가 덧대어져 있으며 부드러운 안감으로 기분 좋은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도 부담 없이 입으실 수 있습니다.
소매 밴딩이 잡혀 있어 올렸을 때 흘러내릴 걱정이 없고, 끝단에 살짝 들어가 있는 레이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요.

해나 레이스 파자마

두 줄로 내려오는 레이스 디테일이 체형에 상관없이 날씬해 보이고, 우아한 핏을 연출해줘요. 전체적으로 넉넉한 품이 편안함을 더해줘요.
매일 동화 같은 꿈을 꾸게 해줄 파자마를 입고 좋은 꿈 꾸길 바래요.

앤 레이스 파자마

Anne Lace Pajama

아름다움이 흘러넘치는 우아한 파자마를 소개해요!

앤 레이스 파자마

숄더에 고급스러운 캉캉 레이스가 있어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며,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로 되어 있어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고,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앤 레이스 파자마 앤 레이스 파자마

소매 끝부분에 있는 레이스 프릴 디테일이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해줘요. 전체적으로 넉넉한 품과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기장감이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속치마가 있어 많이 비치지 않지만, 밝은 속옷을 입는 걸 추천드려요!
파자마 밑단에는 3단 캉캉 레이스가 있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내요!

앤 레이스 파자마

언제 어디서나 당신에게 편안함을 안겨줄 파자마와 함께 기분 좋은 잠자리로 하루를 마무리 하세요.

지금 오프살롱
모바일 App에서
더욱 많은 상품을 만나보세요!

광저우 최대의 도매시장에서 만나는 수만가지 최신 트렌드 패션 아이템!
매일 매일 업데이트되는 수 백~수 천벌의 다양한 상품을 또는 동영상을 통해서
바로 확인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